ABOUT

이태리 클래식 전통에 현대적 감성을 담은 'LARDINI'는 젊은 감성과 특유의 경쾌함으로 혁신적인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루이지 라르디니의 이름에서 시작하여 그의 형제, 자식들의 가족 경영으로 꾸준히 사랑 받아 온 브랜드, 라르디니는 뛰어난 테일러링 기술력을 바탕으로 라르디니만의 우아함을 표현합니다.




ABOUT

이태리 남부의 온화한 기후를 그대로 담아낸 듯한 'TAGLIATORE'는 화려한 색감과 최상의 원단, 그리고 완벽하고 정확한 테일러링으로 이탈리아는 물론 일본 등 세계 각지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180여명의 이태리 장인들이 하루에 300여벌의 수트만을 제작하고 있는 탈리아또레는 넓은 라펠과 슬림한 어깨, 날렵한 허리 라인으로 남성의 우아함을 표현합니다.




ABOUT

이태리 클래식 브랜드 'LUBIAM'의 캐주얼 컨셉 라인인 'L.B.M1911'은 오랜 역사와 경험을 바탕으로 만들어지는 디자인과 그들만의 기술력, 노하우를 통하여 최고의 품질을 선보입니다. 편안함을 중시하면서 독특한 디자인과 소재를 사용하며, 전통적인 테일러링 기술로 엘레강스한 컬렉션을 표현합니다.




ABOUT

'UOMINI sono di Napoli'는 2015년에 런칭한 클래식 브랜드로 영원한 젊음과 우아함을 모티브로 현대적인 세련미가 돋보이는 컬렉션을 선보입니다. 오랜시간 축척된 패턴 아카이브를 바탕으로 새로운 디자인 개발과, 이탈리아 전통적인 테일러링 기술을 기반으로 곁에 오래 머무는 옷, 시간이 지나도 오래 입을 수 있는 옷을 매 시즌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ABOUT

이탈리아 ‘최고급 자켓에 어울리는 질 좋은 데님’이라는 모토로 이탈리아의 파두아에서 Tato Bardelle에 의해 설립된 신사를 위한 핸드메이드 데님 브랜드 'JACOB COHEN'. 이탈리아 장인들에 의해 만들어진 핸드메이드 진으로 최상의 감촉과 핏을 선사합니다. 세계 최고의 고급 데님 원단인 오카야마산의 쿠라보 데님 원단을 사용하며, 이탈리아의 장인 테일러의 손을 거쳐 입체적으로 제작되어 다리가 길고 슬림해보이는게 최대 장점입니다.




ABOUT

이태리 럭셔리 남성복 볼리올리(BOGLIOLI)의 두 형제가 새롭게 런칭한 브랜드 'THE GIGI'! 모든 제품에 붙어 있는 'DON'T LOOK BACK' 문구처럼, 과거의 명성이 아닌 이 시대가 찾고 있는 새로운 스타일을 만들기 위한 도전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THE GIGI'는 매 시즌 특별한 패브릭으로 건출물이나, 사진 등에서 영감을 받아 어디에서도 찾아 볼 수 없는 지오메트릭한 패턴을 표현하는 것이 'THE GIGI'만의 특징이며, 완벽한 테일러링과 정교한 디테일이 더해져 매력적인 컬렉션을 선보입니다.




ABOUT

1950년대에 설립된 로베르또 꼴리나는 이탈리아 니트웨어 전문 브랜드로, 전통적인 방식을 유지하면서 최상의 품질과 혁신적인 디자인 그리고 로베르또 꼴리나만의 색다름을 끊임없이 추구하고 있습니다.




ABOUT

'BOGLIOLI'는 스테파노 볼리올리, 지지 볼리올리 형제의 이름에서 탄생된 이태리 클래식 브랜드입니다. 1900년대 초반부터 남성 테일러링과 원단을 제조하는 숍에서 부터 시작된 볼리올리는 100여년의 전통과 함께 포멀하고 캐주얼한 매력을 느낄 수 있으며, 자연스러운 컬러감과 편안하면서도 우아함을 만들어 주는 컬렉션을 매 시즌 선보입니다.




ABOUT

시빌리아는 현재 메인 라벨인 Siviglia, 데님 라인인 Siviglia Denim, 럭셔리 캐주얼 라인 Siviglia White 등 다양한 컬렉션을 세분화하여 선보입니다. 이탈리안의 미니멀하면서도 섹스 어필한 이미지를 특유의 모던한 스타일로 재해석한 브랜드입니다.




ABOUT

이탈리아 캐주얼 브랜드 에보(HEVO')는 'Evolution(진화)'과 'Evocation(진화의 환기)' 이 두 다언를 결합하여 브랜드가 탄생되었습니다. 헤보는 오랜기간 동안 염색 기법과 소재개발의 연구를 통해 진정한 하이퀄리티 아우터를 생산하는 이태리 아우터 전문 브랜드입니다. 'HEVO'만의 독특한 가먼트 다잉 기술을 적용하여 뚜렷한 스타일을 표현하고, 심플하면서도 풍성한 디테일과 나아가 편안함까지 추구합니다.




ABOUT

현대적인 감성과 우수한 퀄리티를 느낄 수 있는 'INCOTEX'! 1951년부터 지금까지 디테일에 대한 엄청난 고찰과 함께 최고 품질의 원단에 특수한 트리트먼트를 거쳐 하이퀄리티의 팬츠만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남자를 위한 최고의 팬츠를 만들기 위해 언제나 새로운 기술들을 연구하며, 다양한 종류의 컬렉션을 선보입니다.


CUSTOMER CARE

02.511.0792

Mon-Fri 11am - 21pm

Sat-Sun 11am - 21pm